보통 여유증은 생명에 지장이 있거나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되는것은 아니나, 자신감 하락과 정신적 스트레스의 원인이 됩니다.
여유증 증상은 개인적인 노력으로는 교정이 힘들기 때문에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가슴의 형태를 교정해주어야 합니다.
여유증, 예작과 함께라면 분명 치료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여유증의 정도와 증상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개개인에게 적절한 수술 방법이 필요합니다.
예작병원은 4,000여건의 수술경험을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여유증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흉터발생과 감각상실의 위험이 없는,
Non-scar Armpit 겨드랑이 절개 방식 여유증 수술
유륜 부위에 상처가 남고, 유륜의 형태가 찌그러질 위험이 있는 기존 수술방식과는 달리 겨드랑이 안쪽을 최소 절개하여 수술이 진행되어 시간이 지나면 수술 흔적이 거의 보이지 않게 됩니다.
기존의 유륜 절개 방식 여유증 수술은 유두의 감각상실 위험이 있었습니다. 예작병원은 NON-SCAR ARMPIT 절개 방식으로 유두의 감각을 보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이저 하이데프는 일반적인 지방 흡입과는 달리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와 근육사이의 지방까지 녹여내어 흡입하는 장비로, 가슴 모양을 섬세하게 조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방을 용해한 뒤 효과적으로 흡입하여 출혈과 신경절단, 멍과 부종 등의 부작용 발생률이 낮습니다.
예작의 숙련된 기술과 첨단장비를 바탕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여유증 수술은 기본적으로, 유선 조직 제거와 지방 조직 흡입으로 이루어지는 수술입니다.
지방 흡입술은 입원과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긴급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진 '병원급'에서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약 1시간
국소마취 또는 수면마취
7일
1회 이상
수술 후 1일
당일 퇴원
국소 마취로 인해 수술로 인한 통증은 거의 없습니다.
수술 후 붓는 느낌과 함께 얼얼한 정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으며, 진통제로 개선됩니다.
신체 중요 부위의 수술이기에 약 1~2일 정도는 일상생활의 불편함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통증과 멍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츰 완화 됩니다.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전체 911평 공간을
포함한 병원 일대 방역을 매주 화요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역효과는
일주일간 지속되며, 효과가 지속 되는동안 바이러스는 살아남지 못합니다.
매주 바이러스 ZERO 시스템 가동
정훈호
선생님
이건수
선생님
예작병원은 안전하고 쾌적한 진료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