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작 메인으로 가기

세상의 이치

예작이라는 이름이 갖는 의미

남자, 예작에서 작품으로 태어난다!라는 슬로건으로 예작을 운영한지도 벌써 8년이라는 세월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저희는 남성의학에 관한 최신지견, 수술기법과 풍부한 남성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세계적 수준의 남성클리닉 센터로 키우고자 하는 큰 꿈을 안고 많은 의료진들과 함께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문일 대표원장 문일 대표원장 문일 대표원장ⓒ yezak.co.kr

남성수술은 남성에게 목숨과도 같은 남성심벌을 다루는 비뇨기과 고유의 영역과, 섬세하고 정교한 미적 감각까지 필요한 성형외과 영역이 교차되는 고난이도의 복합수술입니다. 예작이 추구하는 바가 바로 비뇨기과 고유의 영역과 성형외과 영역을 결합하여 남성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이런 고난이도의 복합수술을 위해 늘 연구하고 노력하는 것이 제가 바라는 모든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예작이 위치한 강남 싸이더스HQ 타워는 그런 예작의 가치관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예작이 위치한 강남 싸이더스HQ 타워는 그런 예작의 가치관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예작이 위치한 강남 싸이더스HQ 타워는 그런 예작의 가치관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yezak.co.kr

정도(正道)가 아니면 가지 않고 자신에게 타협이나 관용을 베풀지 않는 정신과 소중한 신체를 다루는 일에 "나의 양심과 위엄으로서 의술을 베풀겠노라"라는 히포크라테스의 선서처럼 예작비뇨기과의원은 이런 사명을 늘 가슴에 지니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고객의 몸과 마음을 내 몸 돌보듯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혼신의 힘을 다할 수 밖에 없습니다.

21세기 첨단의 길을 걷고 있는 오늘날 남성수술/비뇨기과 분야에서 이것이야 말로 예작이 지켜야 할 당연한 본문이라 생각합니다.

정확한 상담을 해주고 있는 예작비뇨기과의원의 의사 선생님 정확한 상담을 해주고 있는 예작비뇨기과의원의 의사 선생님 정확한 상담을 해주고 있는 예작비뇨기과의원의 의사 선생님ⓒ yezak.co.kr

제가 생각하는 의사는 '어릴 때 어머니 손을 잡고 갔던 병원의 의사 선생님' 입니다. 하얀 가운을 입은, 나이 지긋하셨던 그 의사 선생님은 따뜻한 손으로 제 아픈 부위를 살짝 어루만져 주셨죠. 제가 의사의 길로 들어섰던 이유도 그 때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은 시간이 흘러 의료기관들도 저마다 규모와 경쟁력을 갖추고, 예작도 그런 추세에 발맞추어 나아가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제 마음 속에는 그 때 그 의사 선생님의 모습이 선합니다. 그 때문에 저는 더더욱 남성분들이 가진 고민과 문제들을 그렇게 치유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무엇보다 환자를 대하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예작비뇨기과의원은 늘 남성분들만을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직원을 남성으로만 구성하고 있습니다. 남자가 남자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므로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남성분들의 휴게소 같은 의료기관을 만드는 것이 예작의 경영철학입니다. 쉼터같은 의원. 숨기고 피하고 부끄러워 하지 않아도 되는 곳. 그곳이 바로 예작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문일 대표원장 항상 노력하는 문일 대표원장 항상 노력하는 문일 대표원장ⓒ yezak.co.kr

환자분들의 만족이야말로,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저희의 만족입니다.
지치고 힘든 남성분들의 어깨를 도닥이고 손 잡아드릴 수 있는 의원
그것이 예작입니다.

예작을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문일 대표원장


×
  •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